두꺼비 샤시수리가 경기도 성남시 단대푸르지오아파 ­

> 오늘은 두꺼비 샤시수리에 키다리 아저씨가 경기도 성남시 단대푸르지오아파트에 발코니 전용창 샤시 손잡이 교체 하고 왔어요.크롬도금에 인조가죽으로 포인트를 준 손잡이네요 . 언듯 보기에는 별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만 자세히 보면 인조 가죽 부분이 해어져서 보기에 좋지 않습니다. 샤시손잡이 기능이 고장나서 핸들을 교체 하는것이 아니고 보이는 부분에 손잡이가 해어지고 오래돼서 교체를 하는겁니다. 어떤 손잡이는 저렇게 가죽부분이 끈적여서 …

두꺼비 샤시수리가 경기도 성남시 단대푸르지오아파 ­ 더 보기 »

제주 함덕 맛집 고돌집 ­

​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도 아주 옛날옛날에 다녀온 포스팅이에요 미루다미루다 이제야쓰는 리뷰 이번­년 초에 다녀와서 겨울 복장인거 양해 바래요 ㅋㅋㅋㅋ​친구와 먹으러다녀온 제주도 여행에서 함덕 맛집을 찾던중에 바닷가를 바라보며 먹을수있는 곳이 어디가있을까 하다가 찾게 된 이곳은고돌집우럭이에요​​​ > ​주차는 건물 1층에 여유가 많아서 아무대나 주차하시면 될것같아요이때 제가 운전이 미숙할때여서 주차장이 넓은것에 대해서 얼마나 감사햇는지 몰라요 이렇게 저렇게 …

제주 함덕 맛집 고돌집 ­ 더 보기 »

비거리를 늘리고 싶다면 루키루키 비거리 .

골프 초보자분들이 필드에서 비거리를 획기적으로 늘리는 비법은 뭘까요?가장 쉬운 해답은 바로 스윙 스피드에 있습니다…물론 야구도 동일합니다 ㅎㅎ > 물리학의 법칙인 E=mc^2, 엠씨스퀘어!에너지는 질량에 비례하고 속도에 제곱 비례하기 때문이죠~ > 헤드의 용량을 늘리는 것보다 스윙 스피드를 높이는 게 훨씬 더 효과적이란 뜻입니다.​아마도 대부분의 주말골퍼들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지극히 상식적인 사실이지만비거리를 위한 스윙 스피드를 높이는 연습 방법은 …

비거리를 늘리고 싶다면 루키루키 비거리 . 더 보기 »

아이휴대폰 11 프로 투명 ­

> 안녕하세요 대니얼과 제이미입니다.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핸드폰­은 iphone 11 pro max midnightgreen 256GB 모델입니다. 출시 당시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골드 컬러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고 미드나이트 그린 컬러의 고급진 색상에 매료되었습니다. 그래서 핸드폰­케이스를 선택할 때 무조건 투명젤리case만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애플의 디자인 자체를 즐기는 시각적인 만족도는 높았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황변과 같은 변색 문제와 내구도 때문에 사용감이 …

아이휴대폰 11 프로 투명 ­ 더 보기 »

자가치아미백 ­

우리가 매일 반복적인 일상생활에서 빠질수없는게 양치인데여~하루3번 식후에 3분이내로 닦아주면서 3분이상 꼼꼼이상 꼼꼼히 하면서구강건강을 지키지위해 노력중이지만 실상은 항상 부족함이 느껴지기도하고 피곤하기만하면 쉽게 붓고 피도나는데 볼수록 누런이에 자가치아미백 방법을 찾아보았는데여​ > 치과를 가볼까도 고민해봤지만 세상 무서운곳이기도 해서 그런지 쉽게발걸음이 떼지질않더라구요 ㅋㅋㅋ괜히 화이트닝케어하러갔다가 다른 치료도 해야될까봐겁도 나기도 하고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는 상황이 아니라 우선 홈케어로관리할수있는 방법을 찾다가 알게된 …

자가치아미백 ­ 더 보기 »

인천 연수동 수학과외 선학동 초등 중학 ­

인천 연수동 수학과외 선학동 초등 중학생 고등 송도신도시 송도국제도시 영어과외 > > ​ > ​ > ​ > ​ > ​ > ​ > ​ > ​ > ​ ​그 이유는 학교 성적 때문인 것 같아요. 우리는 가능한 많은 질문을 만들고, 많은 방향으로 생각하고, 자연스럽고 풍부하게 대답할 수 있습니다. 인천연수동과외 수업 프로그램과 수업의 장점을 강조하는 …

인천 연수동 수학과외 선학동 초등 중학 ­ 더 보기 »

대부중개대출을 ­

> ​​안녕하세요. 바른금융입니다.많은 분들이 대부업이라고 하면 안 좋은 인식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고금리에 시달 린다든지 불법이라든지 그 이상의 편견을 갖고 계시는 게,오늘은 그 부분에 대해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 ​​위 경우 5가지의 경우 은행권 승인이 안 날 가능성이 높습니다.그렇기에 자연스럽게 저축은행, 캐피탈, 대부중개 업체를 통해 대출을 알아보게 됩니다.이때, 급한 불 먼저 끌 생각으로 빨리 일처리를 하다가 …

대부중개대출을 ­ 더 보기 »

비타민B역할 대사돕 ­

제가 요즘 집에 일도 너무 많고 몸도 피곤해서 영양제 이것저것 챙겨 먹어야 하는데 그것도 귀찮더라구요…ㅜㅜ더 늙기전에 더 아프기전에 몸 좀 챙기려고 필수 영양제 한번에 챙겨 먹을 수 있는 제품 찾아 보다가 알게된 SQ제약 하루약속먹다보니 간편하고 편리해서소개해요~~​​ > 종합비타민필수영양제 > 비타민B역할 대사돕는 필수 영양제 추천:하루약속​배송도 스피드 하게 왔구요.​필수 영양제 하루약속 한통에는 30포가 들어있어 딱 한달분이에요.각각 종류별루 …

비타민B역할 대사돕 ­ 더 보기 »